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금연광고에서 두려움 소구의 이상적이고 효과적인 특성들을 반영한 두려움 소구유형의 효과와 이와 대안이 될 수 있으리라 제안되어온 네 가지 소구유형들의 효과를 실증적으로 탐색하여, 앞으로의 금연광고나 금연 캠페인의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방향 설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경험적 증거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흡연자 175명을 대상으로 한 본 연구 결과, 기존의 연구들에서 효과적이기 위해서 제안된 특성을 가능한 한 반영하여 본 연구에서 조작한...
저자 | 김숙일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신문학과 광고홍보전공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iii, 129 p. |
키워드 | 광고[廣告]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34799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