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전북 지역에 거주하는 307명의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쌀의 소비행태와 쌀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구매경로 등을 설문지를 통해 조사하고, 이를 분석하였다. 조사 결과 응답자들은 쌀 브랜드가 쌀의 구매행태에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하고, 쌀 브랜드 보다는 가격과 밥맛이 쌀의 구매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저자 | 송병진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행정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행정학(행정학) |
지도교수 | 김 영근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54 |
키워드 | 쌀 브랜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67305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