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
---|---|
연구책임자 | 박성호 |
참여연구자 | 박정운 , 위태석 , 이창욱 , 손은영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9-03 |
과제시작연도 | 2008 |
주관부처 | 농촌진흥청 |
사업 관리 기관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100016289 |
과제고유번호 | 1395015133 |
사업명 | 농업경영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5-01-08 |
브랜드라는 단어는 ‘태우다’라는 의미의 옛 노르웨이 말인 ‘brandr’에서 유래되었는데, 브랜드는 가축 소유주들이 자신의 가축들을 식별하기 위해 표시하는 수단이었고, 지금도 이런 관행이 계속되고 있다(Keller, 1998).
Aaker(1991)는 브랜드란 판매자 혹은 일단의 판매자들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식별시키고 경쟁자들의 것과 차별화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독특한 이름이나 상징물(로고, 등록상표, 포장 디자인 등)을 의미한다. 이처럼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제품 생산자를 알려줌으로써 유사 제품을 공급하려는 경쟁자들로부터 소비자
Korean Government has driven the institution for building the strong brand of agricultural products since 1980's. Now the number of rice brand comes up to 1,700 cases, which causes the consumers to be confused in perceiving and cognizing the brand, and in building the brand loyalty.
This study ai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