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의 교육제도와 학교 교육 과정은 그 나라의 문화를 반영하고 또 창출해 나가는 길이다. 본 연구는 지리적으로나 역사적으로 가까운 중국, 일본의 고등학교 화학 교육 과정을 통해 한국의 고등학교 화학 교육 과정에 제기되는 여러 가지의 문제점들을 교육 과정의 성격과 목표, 학습 내용를 중심으로 비교 분석하여 우리나라의 과학 교육과정이 개선해나가야 할 방향을 찾고자 한다....
저자 | 조진희 |
---|---|
학위수여기관 | 순천향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화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맹주량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30 |
키워드 | 화학교육과정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78730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