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대학의 취업률 향상을 위한 실제적인 홍보방안을 제시하는 데 있으며, 이를 위해 독립변수를 대학 홍보 전략으로, 종속변수를 대학의 취업률로 설정하고, 이에 대한 상관관계를 측정하기 위해 실증연구를 실시하였다.
실증연구를 위해 설문조사를 사용하였으며, 한국경제신문이 발행한 「2007 한경기업총람」에 등재된 기업들을 ...
저자 | 이재영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신문방송학과 PR전공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vi, 91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85934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