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경영의 글로벌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글로벌 시장과 국내 시장의 경계선이 없어지고, 국내 시장의 경쟁은 글로벌 시장의 경쟁으로 확장되고 있다. 그렇다면,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한 국내 유통기업이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성공 전략이 무엇인지 연구해보고자 한다. 이를 위해, 세계 글로벌 기업들의 경쟁의 무대가 되고 있는 국내시장에 진출한 세계적인 글로벌 유통기업들인 월마트, 까르푸, 코스트코, 테스코 등의 성공과 실패사례를 통해서 일반적인 통론으로 논의되고 있는, 현지 인력의 채용과 양성, 현지 문화에 대한 적응...
저자 | 오경수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제경영전공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8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91781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