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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고객관계관리(CRM)은 고객중심 시장으로 환경이 변화면서 중요한 마케팅 패러다임이 되어가고 있다. CRM의 기존연구들을 보면 수익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한번 획득한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여 지속적으로 유지함으로써 기업에게 높은 수익을 가져다주는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방안(Anderson, Fornell and Lehmann, 1994; Reichheld 1996)으로 연구되어 왔다. 그러나 실무에서는 기업에게 높은 수익을 가져다 주는 충성고...
저자 | 이기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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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1책(쪽수복잡) |
키워드 | 고객 관계 관리[顧客關係管理]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95003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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