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만 4세 유아를 대상으로 장애이해교육을 실시한 후 효과를 비교 하였다. 한 실험집단은 영상자료를 또한 실험집단은 그림동화를 그리고 통제집단에는 아무런 실험조치를 하지 않고 장애이해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우선 사전검사를 실시한 후, 4주간의 교육을 마친 후 사전검사와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검사를 실시하였다....
저자 | 김미정 |
---|---|
학위수여기관 | 공주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특수교육전공 |
지도교수 | 전병운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68 |
키워드 | 장애이해교육 반편견 장애수용태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01772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