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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수용자의 특성에 따른 금연공익광고의 효과를 알아보았다. 이를 위해 수용자의 관여도 수준(高/低), 주관적 지식수준(高/低), 객관적 지식수준(高/低)에 따른 금연태도와 예방행동의지를 살펴보았으며, 관여도 수준(高/低)과 주관적 지식수준(高/低)사이의 상호작용효과, 관여도 수준(高/低)과 객관적 지식수준(高/低)사이의 상호작용효과를 살펴보았다. 본 연구의 가설은 다음과 같다. 가설1-1) 금연공익광고의 효과는 관여도 수준(高/低)에 따...
저자 | 이수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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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언론정보학 전공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vi, 76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05942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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