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인터넷 쇼핑몰은 판매원과의 직접적인 접촉이 이루어지지 않는 가상의 공간에서 거래가 이루어지는 특성을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형성은 쇼핑몰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쇼핑몰의 신뢰 및 고객의 충성도와 관련된 기존 연구들에 대한 문헌 고찰을 통해 도출된 신뢰형성의 선행요인들을 개인적인 특성 및 웹사이트 특성으로 분류하여 쇼핑몰 이용자의 신뢰형성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하고, 쇼핑몰 유형별 분류에서 각각 어떠한 차이를 나타내는지를 실증, 검정 하고자 하였으며, 또한 ...
저자 | 손상현 |
---|---|
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ⅳ, 56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19285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