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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현대의 사회를 우리는 정보지식사회라 한다. 인간의 역사를 돌아보면 약 3000년의 농업사회 그리고 300년의 산업사회를 거쳐 30년 정도 지난 정보지식사회를 우리는 살고 있다. 그러나 30년밖에 안된 정보지식사회의 변화가 수 천년을 지나온 앞의 두 사회의 변화보다 훨씬 많은 변화를 하였고 미래의 변화의 물결은 지금보다 더욱더 큰 물결이라는 데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런 엄청난 변화의 물결 한 가운데에 바로 인터넷 이라는 매체가 있는 것이다. 인터넷에 의한 변화는 국가나 회사뿐만이 아니라 개인의 삶도 변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인터넷의 물결은 광고시장에서도 새롭게 다가오고 있다. 인터넷의 발전은 미디어 자체가 시장의 역할까지 하면서 마케팅의 하나의 도구로서 여러 가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 광고의 초기에는 불안한 ...
저자 | 김석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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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가톨릭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마케팅 전공 |
지도교수 | 김기찬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69 p. |
키워드 | 인터넷광고 광고 광고효율성 인터넷광고효율성 인터넷광고사례 광고기법 광고전략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27224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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