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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강력한 고객관계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콜 센터 시스템의 질적 향상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통신사 콜 센터 시스템의 과거 및 현재 고객 불만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를 위하여 고객의 판단인자 정의, 고객의 판단 체계를 수립하여 최종적으로 고객의 핵심요구 사항
저자 | 송재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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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컴퓨터정보통신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소프트웨어공학과 |
지도교수 | 백두권 |
발행연도 | 2008 |
총페이지 | iv, 3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27651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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