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애니메이션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공급하고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애니메이션을 생산하기 위해 일선의 애니메이션 제작사들은 더 좋은 독창적인 소재를 찾게 된다. 그렇다면 과연 이 둘을 동시에 만족하는 제품은 어떤 것일까 하는 질문은 애니메이션을 기획하는 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물음이 될 것이다. 주지하다시피 애니메이션 기획자는 현재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애니메이션은 어떤 것인지 파악해야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교육의 바람이 시대적인 강풍을 타고 대입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은 물론 7세 미만의 미취학 아동에게까지 그 바람에 휩쓸리고 있다. 현재 미취학 아동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
저자 | 이계일 |
---|---|
학위수여기관 | 순천향대학교 산업정보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애니메이션기획연출전공 |
지도교수 | 안영순 |
발행연도 | 2008 |
총페이지 | 95 |
키워드 | 애니메이션, 에듀테인먼트,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47618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