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은 중학교 삼각함수 지도법에 대한 설문지를 조사 분석하여 삼각함수 지도의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하는데 목적을 둔다. 시기적인 특성상 소홀할 수 있는 삼각함수 단원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삼각함수로 들어가기 전 삼각비에 대한 내용을 중학교 학생들에게 암기가 아닌 이해와 연상을 통해 지도·학습한다면 어렵게만 느끼지는 삼각함수 부분을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
저자 | 김지애 |
---|---|
학위수여기관 | 한남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68 p. |
키워드 | 중학교 삼각함수 수학교육 수학지도 지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69143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