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여러 학력평가 출제과정에 참여하여 얻은 경험적 지식과 문항제작에 대한 정보를 연구 분석하여 수학 교사들이 좀 더 정확하고 오류 없는 수학 문항을 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료를 만들기 위하여 본 연구를 진행하였다. 본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전국연합학력 평가에서 출제했던 문항들 중 많은 토론과 여러 단계의 수정과정을 걸쳐 완성된 문제에 대하여 구체적인 제작 과정을 소개하였다. 또한 소개한 문항에 대하여 통계 자료 분석, 문항...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make a guide manuals that can help math teachers create more accurate and error-free mathematical questions, through the process of analyzing math questions and the empirical knowledge obtained by participating in creating questions for scholastic achievement tests. ...
저자 | 신범영 |
---|---|
학위수여기관 | 서울시립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iii, 59 p. |
키워드 | 수학 문항, 수학 문항 제작, 수학 오류 문항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92029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