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TV드라마의 PPL 브랜드 광고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PPL 브랜드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중심으로 알아봄으로써, TV드라마의 PPL광고 효과를 확인해보고자 한다. 이를 통해 TV드라마의 PPL광고 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 PPL광고 수용 태도 및 유용성에 따라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밝힘으로써 기업의 효과적인 브랜드 광고전략 및 ...
저자 | 남상현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광고홍보 전공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v, 106 p. |
키워드 | 광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12772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