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공공도서관이 독서교육의 하나로 실시한 유아독서교육이 향후 올바른 독서습관 및 도서관 이용습관 형성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 실태를 파악, 검증하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유아독서프로그램에 대한 종단 연구 사례가 없어 인천광역시교육청 산하 주안도서관이 1990년 2월 개관과 동시에 운영한 “도서관 유아교실”의 독서프로그램을 수료한 전체 16명(4세~6세의 유아) 중 추적이 가능한 13명을 대상으로 연구를 하였다. 설문지는 독서습관 형성에 ...
저자 | 박진숙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정책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정책전공 |
지도교수 | 장수명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iii, 145 p. |
키워드 | 유아기 독서교육 독서습관 도서관 이용습관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33393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