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은 HEV(Hybrid Electric Vehicle) 구동용 모터에 관한 설계 이론 및 프로세스를 설명하고 실제 제작된 모터를 실험하여 설계 시 고려된 모터의 파라미터와 실험결과를 비교 및 평가 하였다. HEV용 모터는 IPMSM (Interior Permanent Magnet Synchronous Motor) type으로 ...
This paper presents the theory and the design process of the HEV(hybrid electric vehicle) traction motor and the experiment method and compares the analysis results of parameters with experiment results to prove validity of the design process. The HEV traction motor is the IPMSM(interior permanent m...
저자 | 김용호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자동차공학과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xii, 76 p. |
키워드 | 자동차공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33583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