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적분 단원에 대하여 학생들이 어떤 오개념을 가지고 있는지 교과 학습 내용을 바탕으로 오개념을 분석하고, 이러한 오개념이 형성된 원인을 교육과정 제시 순서와 교과서의 구성 방법 및 교사의 교수학적 방법의 측면에서 분석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적분 단원에 대한 오개념을 극복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였다....
저자 | 유종석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
지도교수 | 강순자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72 장 |
키워드 | 적분 오개념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48643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