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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교실 상황에서 미분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이 미분에 대한 오개념을 가지고 있음을 경험을 통해 확인하였다. 접선의 개념에서도 상위개념으로 나아가지 못한 학생들도 존재하여 미분에 대한 기하학적인 의미를 학생들이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경우도 존재하였다. 또한 미분 가능한 함수의 도함수가 일반적으로 연속이지 않지만, 교육과정상 다항함수의 미분을 먼저 배우다 보니 미분...
저자 | 정다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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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수학교육) |
지도교수 | 박연희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31 p. |
키워드 | 미분 오개념 지도 방안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7185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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