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문초록 조기 영어교육의 실태조사 및 개선 방안연구를 통해 조기 영어교육을 받은 학생들과 그렇지 않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두 집단 간에 다양한 영어 학습에 대한 인식과 성취도를 알아보고 조기영어학습의 유형, 학습교재, 학습방법 등을 조사해 보는 것이 이 논문의 목표이다. 영어교육의 효율성을 알아보고 더불어 실제 영어교육에 있어서 영어수행능력과 흥미유발 및 학습동기에 조기 영어 교육이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고, 조기 영어 교육의 발전을 위한 개선방안을 제시할 것이다. 본 연구에서 사용한 설문 내용은 영어 조기교육을 받은 학생들과 그렇지 않은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태도를 조사하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 할 것이며, 초등학교 3, 4학년을 중심으로 영어 조기 교육 학습자들과 비 학습자들의 의견에 대해서 조사 한 후에 비교, 분석을 할 것이다.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영어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과 자료들은 무궁무진하다. 초등학교 3, 4학년은 아직은 ...
저자 | 김태연 |
---|---|
학위수여기관 | 인제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어교육전공 영어교육 |
지도교수 | 김종실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65 p. |
키워드 | 조기영어학습, 영어수업, 영어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50694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