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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학습 부진학생을 위한 보다 나은 교수 ․학습 방법을 찾아 학습 결손을 방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초등학교 과학과 ‘식물의 구조와 기능’ 단원을 중심으로 Driver의 개념변화 학습 모형을 적용한 초등 과학 수업이 일반학생과 학습 부진학생의 오개념 교정에 미치는 효과를 조사하는 것이었다. 이를 위하여 7차 교육과정과 2007 개정 교육과정에 의거 ‘식물의 구조와 기능’ 단원을 재구성하고 그리기 검사지와 서술형 검사지를 개발하였다. 검사지 문항은 식물의 구조, 뿌리의 지지작용, 뿌리의 흡수작용, ...
저자 | 김민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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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과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i, 103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55808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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