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다문화>프로젝트 접근법을 통하여 학생들의 아시아 문화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바탕으로 타문화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연구의 결과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다문화>프로젝트 접근법을 통하여 아시아 문화에 대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경험해 봄으로써, 아시아 문화의 우수성을 이해하고 그에따라 친(親)아시아 문화의식이 형성되었다. 둘째, <다문화>프로젝트 접근법을 통하여 아시아 서로간의 문화 차이를 인정하고, 다문화 가정 학생을 존중해 주는 분위기가 형성됨으로써 다문화 가정 학생이 자(自)...
저자 | 이승민 |
---|---|
학위수여기관 |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 및 아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 69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55809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