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모바일 시장의 성장에 있어 다양한 쇼핑어플리케이션의 출시는 무선 인터넷시장과 모바일 쇼핑시장을 확대시키는 기폭제로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소비자 니즈의 충족과 유통채널의 확대 측면에서 볼 때, 유통시장에서 쇼핑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서비스의 전달 및 전달효과에 관한 이해는 향후 시장의 성장과 맞물려 유통산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논의 중 하나가 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Rogers(2003)의 혁신확산이론, Davis 등(1989) 의 기술수용모델 (Technology Acceptance Model; 이하 ...
저자 | 김용배 |
---|---|
학위수여기관 | 高麗大學校 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經營學科 |
지도교수 | 朴光泰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 76장 |
키워드 | 서비스 혁신 모바일 쇼핑 모바일 디바이스 유통서비스 혁신확산이론 기술수용모델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70726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