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오늘날 문화예술기관은 급변하는 사회 환경 속에서 도시의 활성화를 불러일으키고 문화 예술적 가치의 향유를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국가적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처럼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문화적 활동이 활발한 국가가 경제력을 갖춘 것으로 인식되기에 이르렀다.
최근 들어 문화예술 산업이 성장하며 문화예술기관 또한 산업의 하나로 인식되고 있다. 이와 같이 문화예술기관이 성장하고 있는 데 반해 문화예술기관의 정체성 없는 브랜드 디자인은 문화예술기관의 운영 미성숙과, 고객지향적인 공공 서비스의 부재에 있다고 본다. 이로써 문화예술기관은 체계적인 ...
저자 | 현은정 |
---|---|
학위수여기관 | 영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시각영상디자인 시각영상디자인전공 |
지도교수 | 임경호 |
발행연도 | 2012 |
키워드 | 브랜드 문화예술기관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73683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