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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최근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 기술은 비디오, 이미지, 텍스트 등 여러가지 컨텐츠를 사용하여 광고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는 고객과 상관없이 일방적으로 전달되어지는 광고 형태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고객의 참여와 대상별 추가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효과적인 광고를 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기반 앱 스케줄러글 설계하고 구현 하였다....
Recently, Digital Information Display(DID) technologies have been used to advertise the various contents such as video, image, text and etc. However most of recent DIDs are still using the traditional one directional advertising mechanism delivering the contents only to the customers. In this paper,...
저자 | 김칠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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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영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컴퓨터공학 컴퓨터통신 및 시스템 |
지도교수 | 박창현 |
발행연도 | 2012 |
키워드 | App scheduler android advertising digital signage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73720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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