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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사람들의 경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관념도 변화하기 시작하였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이전의 소비품에 대한 요구가 실용성을 추구하는 것이라면 지금은 경제수준의 향상과 소비관념의 변화로 사람들은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사회 명성이 좋은 제품을 쓰기 원한다. 그런데 시장경제의 발전과 더불어, 기업간의 경쟁도 날로 치열해지고 같은 종류의 제품간의 차이가 점점 작아지고 있으며, 제품의 동질화 추세는 사람들의 브랜드 의식이 점차 강하게 되였다. 그리하여 브랜드 관리가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중요한 수단이 되기 시작하였다. 경제 ...
저자 | 리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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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호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 57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86193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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