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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헤리티지 개념을 적용한 코스메틱 브랜드숍의 공간디자인
Spatial Design of Cosmetic Brand Shop applying the Concept of Brand Heritage 원문보기


김지안 (건국대학교 건축전문대학원 실내건축설계학과 실내건축설계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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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변화하는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문화와 소비 형태를 찾아볼 수 있다. 본인들만의 라이프 스타일이 분명해지면서 제품의 질과 가격만을 중요시하는 소비가 아닌 감성적인 소비 형태로 변화하였고,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진정성이 있는 것에 깊이 공감하며 구매로 연결되는 성향을 보인다. 이러한 사회 현상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에서는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고 있다.
유해성분과 화학물질이 피부 건강에 관련된다는 이슈가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면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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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can find various forms of culture and consumption with the trends changing each year. As individuals’ lifestyles become clearer, consumption has changed to an emotional form of consumption from that attaching importance only to the product quality and price, and accordingly, consumers sympathize ...

주제어

#브랜드 헤리티지 코스메틱 플래그십스토어 라네즈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지안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건축전문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실내건축설계학과 실내건축설계전공
지도교수 박찬일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82
키워드 브랜드 헤리티지 코스메틱 플래그십스토어 라네즈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74201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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