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2장에서 수학학습에서 흥미 유발이 중요한 이유와 흥미에 관한 이론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 것이고 또한 수학사를 이용한 수업이 필요한 이유에 대하여 알아볼 것이다. 3장에서는 미분의 역사적 발달 과정을 살펴볼 것이다. 그리고 4장에서는 교과서에 제시된 미분의 발달에 관한 수학사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출판사별로 조사하고 분석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5장에서는 4장에서 조사한 교과서에 제시된 수학사를 토대로 어떠한 점을...
저자 | 문진영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변양현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33 p. |
키워드 | 수학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86597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