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In this thesis, we investigate the development of the formal thinking and the formal proof. According to the theory of cognitive development of Piaget, middle school students can use formal thinking. Formal thinking is important in the mathematical proof. As the results of analysis in this thesis, ...
저자 | 조윤영 |
---|---|
학위수여기관 | 경성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ⅲ,40p. |
키워드 | 중학교수학교육, 수학교육, 기하, 수학적증명, 피아제, 인지발달이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89416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