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또래교수학습과정에서 또래교사의 역할을 관찰해보고 또래교사의 수학적 성향과 선행학습 경험의 관점에서 효과적인 또래교수학습과정이 이루어지기 위한 조건을 분석하고자 하였다. 수학적 성향은 관찰과 수학적 성향 검사지로 점수화 하여 비교 분석하였고 선행학습 경험은 면담을 통하여 조사하였다. 또래교수학습 과정을 문제이해, 협력풀이, 이해설명단계로 나누어 진행과정을 관찰 분석한 후 또래학습자와의 면담을 통하여 질적 연구 방법으로 분석하였다...
저자 | 김은희 |
---|---|
학위수여기관 | 부산교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교육학과 초등수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i, 76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89632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