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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특별한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계 없이 소비자에게 선호되는 심볼타입의 로고를 확인하고 중국 소비자와 한국 소비자의 심볼에 대한 선호도의 차이 및 심볼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차이를 연구 하기 위하여 기존 연구에서 진행 되였던 심볼 디자인과 특성에 근거여 브랜드 심볼을 구체적으로 분류하고 한국과 중국 응답자 총 56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을 근거로 분석을 실시하였다.
분석결과 한국 소비자와 중국 소비자의 심볼 선호도는 약간의 차이가 있었으나 심볼 특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This research found out that what kinds of symbol consumers prefer to without acquiring information about certain product or certain service. To analyze not only the differentiation of the preferred symbol between Korean consumer and Chinese consumer but also the impact of symbol on brand image, the...
저자 | 강미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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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
지도교수 | 김준석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 79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7908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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