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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층 강화되고 있는 자동차의 이산화탄소(CO2) 및 유해 배출가스 규제에 대한 대안으로, 가솔린 엔진에 비하여 고압축비, 고효율 및 희박연소에 의한 이산화탄소와 유해 배출 가스 규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압축착화엔진(Compression Ignition engine)의 클린디젤엔진과, 탄소 함유량이 적고 산소 함유량이 높은 ...
저자 | 김장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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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울산대학교 자동차선박기술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설계기술전공 |
지도교수 | 임옥택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iii, 58 p. |
키워드 | DME blended fuel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9850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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