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통합교육은 유아를 교육하는 기관에서는 당연하고도 자연스러운 교육이다. 질 높은 통합교육을 위해서는 물리적인 환경뿐만 아니라, 사회적 통합을 촉진하는 교사와 또래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또래는 놀이의 상대로 상호작용의 주 대상이기 때문에 유아들에게는 매우 영향력 있는 존재이다. 유능한 또래들은 다른 또래들에게 긍정적인 사회적 기술의 모델이 되며 이들의 행동은 서로에게 강화가 되어 긍정적 또래문화를 형성하는 요인이 된다. 그러나 사회-의사...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he effect of developed social-communication program using the picture books and games on peer-relationship of preschoolers at risk for EBD. Social-communication program implemented universal arbitration of class-wide. The representative case for this study were selecte...
저자 | 이화정 |
---|---|
학위수여기관 | 광운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장애아)통합교육전공 |
지도교수 | 최윤희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xi, 8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13192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