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2000년대 이후 급속한 성장을 시작한 웹 2.0은 콘텐츠 제공자 중심의 웹 1.0 시대에 비해 혁식적인 사회적 파급양산을 만들었다. 웹 2.0의 발달로 생산자와 소비자의 역할을 동시에 생산하는 프로슈머가 생겨나기 시작하였고 소셜 네트워트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가 출현하였고 이것은 ...
저자 | 한상두 |
---|---|
학위수여기관 | 청주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신문방송학과 |
지도교수 | 이두원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iv, 65 p. |
키워드 | 소셜 미디어 SNS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2450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