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논문에서 SNS의 개념과 SNS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환경으로 인하여 SNS 마케팅의 특성, 그리고 SNS 마케팅의 전략에 대해 분석하였다. 게다가 국내외 기업은 SNS 마케팅 전략으로 인하여 간단하게 분석한 후에 사례 기업 연구를 위해 바탕으로 하고 SNS 시장 현황을 설명한 후에 세계 대표적인 SNS인 페이스북을 대상으로 SNS 마케팅 전략들이 실제적으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분석하였다. 본 논문은 세계에서 성공하였다고 평가되고 있는 페이스북의 분석을 통하여 나타나고 있는 SNS 마케팅 성공요인과 마케팅 활동을 분석하고 SNS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분석해 보았다. 본 논문은 제4장에 제시된 마케팅 전략 분류에 의해 나타난 연구대상 기업의 ...
본 논문에서 SNS의 개념과 SNS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환경으로 인하여 SNS 마케팅의 특성, 그리고 SNS 마케팅의 전략에 대해 분석하였다. 게다가 국내외 기업은 SNS 마케팅 전략으로 인하여 간단하게 분석한 후에 사례 기업 연구를 위해 바탕으로 하고 SNS 시장 현황을 설명한 후에 세계 대표적인 SNS인 페이스북을 대상으로 SNS 마케팅 전략들이 실제적으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분석하였다. 본 논문은 세계에서 성공하였다고 평가되고 있는 페이스북의 분석을 통하여 나타나고 있는 SNS 마케팅 성공요인과 마케팅 활동을 분석하고 SNS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분석해 보았다. 본 논문은 제4장에 제시된 마케팅 전략 분류에 의해 나타난 연구대상 기업의 사례연구의 결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첫째, 세계1위인 페이스북의 탄생배경과 성장배경을 살펴보았다. 그리고 요즘은 젊은 층뿐만 아니고 60세 이후 사용자수도 급증하고 있는 페이스북이 기지고 있는 장점과 특성, 그리고 문제점을 제시하고 많은 현대인이나 기업에 인기를 얻고 그들에게 도움을 준다는 실제 발전 현황을 알았보았다. 둘째, 페이스북의 마케팅 믹스 4p전략을 분석해서 그의 제품. 가격. 촉진과 유통 등 방면에 어떻게 마케팅 전략을 잘 활용하는지 가치많은 점을 제시한다. 셋째, 페이스북의 SWOT분석을 통해 젊은 층 사용자 증가하면서 엄청난 광고효과를 얻게 되고, 또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플래품을 사용이 급증하며 페이스북에 새로운 발전 기회를 준다. 페이스북의 발전 기회를 충분히 잡아야 하고 자신 약점을 열심히 극복하기 동시에 자체 경쟁력을 계속하게 향상시키며 마케팅 확대를 증가하며 클로벌 교류도 증가하며 SNS 시장에서 더 큰 우세를 잡는다. 넷째, 페이스북의 STP분석에 따라 소비자들이 왜 페이스북을 선택하는 것이 분명해 나타날 수 있다. 페이스북 SNS 이용자 중에 지명도 높고 이용율도 높다. 페이스북의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에 따라 페이스북의 포지셔닝을 분명해 설명할 수 있다. 다섯째 페이스북은 시장 신속한 변화와 니즈를 대응하고 성공한 요인을 살펴보며, 그의 정보 유출, 사생활 침해, 신뢰성 문제 등 제시한다. 마지막에 페이스북은 싸이월드를 추월하고 성공한 것을 설명하며, 나중에 어떤 발전 전략과 기획을 세우려고 하는지 자세히 연구하였다.
본 논문에서 SNS의 개념과 SNS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환경으로 인하여 SNS 마케팅의 특성, 그리고 SNS 마케팅의 전략에 대해 분석하였다. 게다가 국내외 기업은 SNS 마케팅 전략으로 인하여 간단하게 분석한 후에 사례 기업 연구를 위해 바탕으로 하고 SNS 시장 현황을 설명한 후에 세계 대표적인 SNS인 페이스북을 대상으로 SNS 마케팅 전략들이 실제적으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분석하였다. 본 논문은 세계에서 성공하였다고 평가되고 있는 페이스북의 분석을 통하여 나타나고 있는 SNS 마케팅 성공요인과 마케팅 활동을 분석하고 SNS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분석해 보았다. 본 논문은 제4장에 제시된 마케팅 전략 분류에 의해 나타난 연구대상 기업의 사례연구의 결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첫째, 세계1위인 페이스북의 탄생배경과 성장배경을 살펴보았다. 그리고 요즘은 젊은 층뿐만 아니고 60세 이후 사용자수도 급증하고 있는 페이스북이 기지고 있는 장점과 특성, 그리고 문제점을 제시하고 많은 현대인이나 기업에 인기를 얻고 그들에게 도움을 준다는 실제 발전 현황을 알았보았다. 둘째, 페이스북의 마케팅 믹스 4p전략을 분석해서 그의 제품. 가격. 촉진과 유통 등 방면에 어떻게 마케팅 전략을 잘 활용하는지 가치많은 점을 제시한다. 셋째, 페이스북의 SWOT분석을 통해 젊은 층 사용자 증가하면서 엄청난 광고효과를 얻게 되고, 또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플래품을 사용이 급증하며 페이스북에 새로운 발전 기회를 준다. 페이스북의 발전 기회를 충분히 잡아야 하고 자신 약점을 열심히 극복하기 동시에 자체 경쟁력을 계속하게 향상시키며 마케팅 확대를 증가하며 클로벌 교류도 증가하며 SNS 시장에서 더 큰 우세를 잡는다. 넷째, 페이스북의 STP분석에 따라 소비자들이 왜 페이스북을 선택하는 것이 분명해 나타날 수 있다. 페이스북 SNS 이용자 중에 지명도 높고 이용율도 높다. 페이스북의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에 따라 페이스북의 포지셔닝을 분명해 설명할 수 있다. 다섯째 페이스북은 시장 신속한 변화와 니즈를 대응하고 성공한 요인을 살펴보며, 그의 정보 유출, 사생활 침해, 신뢰성 문제 등 제시한다. 마지막에 페이스북은 싸이월드를 추월하고 성공한 것을 설명하며, 나중에 어떤 발전 전략과 기획을 세우려고 하는지 자세히 연구하였다.
Computer and telecommunication technologies have changed dramatically human's life style. No matter when and where, people can use the Internet. So SNS in society caused by rapid rise eager concern, SNS development gradually, and popularity, and many people use on earth, Through SNS people around th...
Computer and telecommunication technologies have changed dramatically human's life style. No matter when and where, people can use the Internet. So SNS in society caused by rapid rise eager concern, SNS development gradually, and popularity, and many people use on earth, Through SNS people around the world, beyond time and space can become one. In this study, on the basis of this background, recently used most prominent SNS and representatives of the enterprise's SNS marketing strategies to do research. In particular, with various kinds of SNS users most of Facebook as the center of research. Analyzes the successful experience of Facebook, and in view of the Facebook marketing strategic planning makes a preliminary exploration and research, determine the position of Facebook accounts for competitive advantage. This article Facebook users direct experience as the Facebook marketing strategy creativity research. Theory, centering on the literature research, in view of the Facebook marketing present situation and problems, to conduct a comprehensive analysis and exploration. For a lot of data collection and research at the same time, the experience to join Facebook, collect rich information. SNS for the future is no barriers and secret, taking into account all the opinions of the members, and social influence each other. This undoubtedly means that can be prepared through composite of a variety of ways to keep good communication enterprises to achieve growth and development opportunities. And at present Facebook can seize this opportunity. Believe Facdebook can have a better development and dominant.
Computer and telecommunication technologies have changed dramatically human's life style. No matter when and where, people can use the Internet. So SNS in society caused by rapid rise eager concern, SNS development gradually, and popularity, and many people use on earth, Through SNS people around the world, beyond time and space can become one. In this study, on the basis of this background, recently used most prominent SNS and representatives of the enterprise's SNS marketing strategies to do research. In particular, with various kinds of SNS users most of Facebook as the center of research. Analyzes the successful experience of Facebook, and in view of the Facebook marketing strategic planning makes a preliminary exploration and research, determine the position of Facebook accounts for competitive advantage. This article Facebook users direct experience as the Facebook marketing strategy creativity research. Theory, centering on the literature research, in view of the Facebook marketing present situation and problems, to conduct a comprehensive analysis and exploration. For a lot of data collection and research at the same time, the experience to join Facebook, collect rich information. SNS for the future is no barriers and secret, taking into account all the opinions of the members, and social influence each other. This undoubtedly means that can be prepared through composite of a variety of ways to keep good communication enterprises to achieve growth and development opportunities. And at present Facebook can seize this opportunity. Believe Facdebook can have a better development and domin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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