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SNS는 시간이 흐를수록 사용이 더욱 편리해지면서 기업과 고객, 고객과 고객간에 강력한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영향력을 확대해가고 있다. 기업이 SNS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SNS 커뮤니케이션 채널 등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하다. 기업이 고객과의 접점에서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체계적인 관리, 고객 세분화를 통해 타겟층 형성, 고객과 쌍방향 소통을 통해 마케팅의 영역으로 고객 유인, 고객 스스로의 전파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등으로 확대해 나가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하여야 한다. SNS를 통해 기업이 시장을 진입하거나 기반을 더 단단하게 다지고자 한다면 기업은 해당기업에 적합한 SNS ...
저자 | 전유진 |
---|---|
학위수여기관 | 숭실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IT융합학과(일원) |
지도교수 | 조문수 |
발행연도 | 2015 |
키워드 | SNS SNS 마케팅 마케팅전략 SNS특성 마케팅 활용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1828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