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MC의 특성을 통한 고객만족, 신뢰, 브랜드 애호도간 관계에 관한 연구 : (주)안동간고등어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조일호 (연세대학교 정경대학원 경영학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주)안동간고등어 브랜드는 스토리를 담은 마케팅으로 한국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이다. 예부터 사용해 온 전통 염장 비법, 음식 하나에도 과학의 원리를 이용한 우리 선조의 지혜가 담겨 있는 간이 딱 맞으면서도 싱싱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간잽이 장인의 비법을 스토리텔링하여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을 실행해 오고 있다. (주)안동간고등어는 기존 고객 유지 및 신규 고객을 유치하거나, 혹은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을 늘리기 위해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시스템, ...

학위논문 정보

저자 조일호
학위수여기관 연세대학교 정경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전공
지도교수 노전표
발행연도 2013
총페이지 vii, 103 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28349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