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안동간고등어 브랜드는 스토리를 담은 마케팅으로 한국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이다. 예부터 사용해 온 전통 염장 비법, 음식 하나에도 과학의 원리를 이용한 우리 선조의 지혜가 담겨 있는 간이 딱 맞으면서도 싱싱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간잽이 장인의 비법을 스토리텔링하여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을 실행해 오고 있다. (주)안동간고등어는 기존 고객 유지 및 신규 고객을 유치하거나, 혹은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을 늘리기 위해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시스템, ...
저자 | 조일호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정경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전공 |
지도교수 | 노전표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i, 103 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8349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