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글로벌 브랜드의 전략은 주로 해외에 나가는 기업들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계획을 결정하기 위해 자신만의 기술, 사업에 대한 관찰력, 창의력 등을 가지고 어떻게 해외 시장으로 진입 하는가를 고민하는 문제이다. 본 연구에서는 해외 진출을 위한 중국 기업의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에 대해 연구한다....
저자 | 왕잉 |
---|---|
학위수여기관 | 嶺南大學校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貿易學科 國際經營 및 貿易商務專攻 |
지도교수 | 裵正漢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iii, 11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8424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