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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상세정보

기업의 이벤트 활동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시·문화이벤트 활동을 중심으로


김완태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컨벤션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21세기 들어 사회․문화적 요인의 변화와 생활 및 소비패턴의 변화, 소득수준의 향상으로 소비자의 욕구가 다변화 되었다. 또한 기술의 발달과 마케팅 환경의 변화로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의 질이 비슷해지면서 더 이상 단순한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만으로는 다변화된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없게 되었다. 따라서 기업들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판매촉진을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많은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의 소비자들은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의 전통적인 4대 매체를 활용한 ATL(Above The Line) 광고...

Abstract

Coming into the 21st century, the change of social and cultural elements, the change of living pattern and the improvement of income level diversified the desire of consumers, and the development of technology and the change of marketing environment standardized the quality of products and service. ...

주제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BTL 이벤트 브랜드자산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 판매촉진;

참고문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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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김완태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컨벤션경영학과
지도교수 김대관
발행년도 2014
총페이지 ⅵ, 104 p.
키워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BTL 이벤트 브랜드자산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 판매촉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39375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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