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베이커리 브랜드 비교 원문보기


김승택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호텔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 외식산업은 가처분소득의 증대, 맞벌이 부부의 증가, 핵가족화, 주 5일제 등 으로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 외식은 현대인의 생활에서 사회적 환경과 생활패턴이 바쁘게 변하면서 가계 식료품소비 대비 외식비 지출이 크게 늘게 되었고 외식업체의 지속적 증가와 더불어 업체 간의 경쟁도 더욱 심화되고 있는 실정이다.
그동안 베이커리의 연구는 주로 베이커리와 관련된 점포속성,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se days, food service industry rapidly has grown up thanks to the increase of disposable income, working couple, nuclear family, five-day workweeks, and so on. As social environment and daily life becoming busier, eating out expenditures are growing compared to family grocery expenditures and com...

주제어

#서비스 마케팅믹스요인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승택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호텔경영학과
지도교수 변정우
발행연도 2014
총페이지 ⅶ, 95 p.
키워드 서비스 마케팅믹스요인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39386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