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Currently, Students do not like mathematics. Even if the teacher tries to teach the subject as best as they could, how well students absorb information given correlates with their learning ability. This aspect has lead me to be aware of its limit on current education strategy. To overcome this downs...
저자 | 김응미 |
---|---|
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수학교육전공(야) |
지도교수 | 김재룡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i, 63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42807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