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인디 레이블의 성장을 통한 인디 밴드의 홍보 마케팅 방안 : 밴드 리메인즈를 중심으로 [논문] 인디음악 대중화를 위한 홍보방안에 대한 연구 [논문] 인디뮤지션공연의 마케팅믹스요인(7P)이 관객 만족도와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홍대지역 라이브클럽을 중심으로 [논문] 안티테제로서의 홍대 인디: 홍대앞 인디음악씬의 형성과 분화 [논문] '주류와 비주류의 불편한 동거' : 인디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대중화 과정 연구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