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특성, 지각된 가치 및 구매의도의 관계 : 지각된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옹우 (배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 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의 목적은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특성을 측정하고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특성과 고객의 지각된 가치와의 관계를 분석하고 소비자의 가치지각, 구매의도 간 실증적 관계를 검증하고자 하였다. 또한 지각된 신뢰가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조절효과가 있는지를 규명하였다. 이러한 연구목적을 바탕으로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특성인 할인율, 제품다양성, ...

주제어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옹우
학위수여기관 배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경영학 전공
지도교수 김원겸
발행연도 2014
총페이지 x, 56 p.
키워드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50519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