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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게임 이용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여 서비스 이용자를 유지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매출의 증대로 서비스를 운영하게 되는 부분 유료화 게임에 있어서, 필연적으로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게임 참여는 게임 서비스 운영의 존속과 직결된다. 게임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게임을 이용하게끔 유도하기 위해서는 게임에 대해 갖게 되는 긍정적인 이미지와 충성도의 고취 부분 역시 중요히 고려해야 될 사항들일 것이다. 그러나, 현재 부분 유료화 게임들이 게임에 대한 몰입을 경험하고 보다 강한 능력을 갈구하는 시점에서 유료콘텐츠를 이용하게끔 유도하는 구조를 취하고 있는 점은, 강력한 구매 유도 효과로 작용될 수 있다는 장점 이면에 이를 노골적인 결제 ...
저자 | 김병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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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문화콘텐츠학과 |
지도교수 | 김영재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x, 143 p. |
키워드 | 소셜네트워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2549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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