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그 동안 기업능력(corporate capability: CA)이 소비자들의 제품구매와 기업 평가과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전통적으로 기업능력은 새로운 소비자 가치를 창출하는데 중요한 요소로 파악되어져왔다. 그러나 기업능력 외에 사회가 요구하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요소들은 고려하지 않았다. 최근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CSR은 이제 기업과 ...
저자 | 두펑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崔志昊,韓樟熙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105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3113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