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현재 기업들은 브랜드자산과 기업평판 구축에 기업의 전사적 역량을 투입하고 있다. 브랜드자산 가치가 높다는 것은 소비자의 선택이 그만큼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브랜드자산 가치와 기업평판을 상승시키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전략이 있으나 본 연구에서는 CSR활동을 통해서 브랜드자산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 연구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를 위해, 변수간의 영향관계를 알아보고자 연구모형과 가설을 설정하였다.
연구를 위한 표본은 전국 성인 남, 여를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 서베이를 진행하여 최종 305부를 활용하였고, IBM SPSS 21.0 통계패키지를 이용하여 ...
저자 | 윤기창 |
---|---|
학위수여기관 |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정보경영학과 융합서비스경영 |
지도교수 | 전인오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105 |
키워드 | "CSR활동 브랜드자산 기업평판"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2658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