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연산자 | 기능 | 검색시 예 |
---|---|---|
()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 예1) (나노 (기계 | machine)) |
공백 |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 예) semi* |
""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
한류(韓流는, Korean Wave)는 아시아를 넘어 세계 시장을 무대로 퍼져나가고 있다. 그 중심에는 K-POP이 있으며, K-POP은 이미 하나의 현상을 넘어 문화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이러한 K-POP의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활성화 방안을 연구하기 위하여 VRIO 모형을 활용한 기업의 내부역량분석을 실시하였다. K-POP 기업이 가진 자원과 역량을 조사하기 위해 국내 K-POP 기업 중 매출액 100억 원 이상의 회사에 근무하고 해외 진출 과정에서 의사결정권한을 가지고 있는 경력 10년 이상의 임원과 한류 관련 ...
#K-POP 한류 음악산업 VRIO 경영전략 국제화;
저자 | 신동석 |
---|---|
학위수여기관 |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MBA과정 |
지도교수 | 남명현 |
발행년도 | 2014 |
총페이지 | iv, 60 p. |
키워드 | K-POP 한류 음악산업 VRIO 경영전략 국제화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390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