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의 목적은 초등학교 저학년의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그림책을 활용하여 학교폭력 예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적용하여 학교폭력에 대한 허용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를 검증해 보는 데 있다. 이러한 연구의 목적에 따라 설정된 연구문제는 첫째, 그림책을 활용한 초등학교 저학년의 학교폭력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안되어야 하는가, 둘째, 그림책을 활용한 초등학교 저학년의 학교폭력 예방 프로그램의 적용 효과는 어떠한가를 밝히는 것이다. 연구대상은 광주광역시 소...
저자 | 이현숙 |
---|---|
학위수여기관 |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상담교육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74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3560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